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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AFTER SERVICE
Black&White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
마스터스통상(주)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자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이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보상내용은 정상회복이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로 수선해 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만일 환불을 원하신다면,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불가

당사 유통망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일본현지, 개인매장 구매 시)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보상기준

보상기준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재정경제원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해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http://www.cpb.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확실한 원인규명을 위하여 한국소비생활연구원에 심의를 의뢰하고 있으며 심의결과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한국소비생활연구원의 심의제도란?

소바지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인 한국소비생활연구원에서 매주 화요일 분쟁의류제품에 대해 심의하는 단체로써
저희 고객상담실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심의의회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
Black&White 수선안내
수선 기준

수선기준

마스터스통상(주)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무상수선 : 구입 후 2년 이내인 제품 (단, 파손이 큰 유형과 일부 품목제외)
- 유상수선 : 구입 후 2년 이후인 제품

수선불가인 경우

차수 전체변경, 디자인변경, 심한 파손 등 규정수선항목 외 수선요구 유형, 소재 및 작업의 특성상 복원 불가능 또는 수선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제품 당시 유통망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
수선 절차 및 기간

수선절차

매장방문 > 수선의뢰 > 본사접수 > 수선가능여부 판단 > 수선

수선기간

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매장접수일로 부터 의류는 10일 이내, 용품은 20일 이내에 수선됩니다.(국내수선일 경우)
* 단, 자재구입 및 난이도에 따라 다시 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Black&White 심의기준
심의기준

심의대상품목

당해년도 및 2년이하 경과된 상품에 한해 심의가 가능합니다.

심의대상 제외품목

  • 생산 년도에서 3년 이상 경과된 상품은 구매시점과 상관없이 심의대상에서 제외됨
  • 미착용 상품이라도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라벨 제거된 상품 등)
  • 개인업자를 통해 구매한 경우, 해외여행 시 구매한 경우 등 (원산지 미 표시된 라벨 및 한글 라벨 미 부착 상품)
  • 상식 선에서 판단했을 때 수선 등의 방법을 통해 정상상태로 복원이 가능한 상품
    (미미한 울트임 및 보풀발생, 단추(똑딱이)떨어짐, 로고스크린 인쇄 벗겨짐, 지퍼고리 및 가방 조리개 빠짐, 강아지로고 탈착, 박음질이 느슨하거나 풀어진 경우 등)
  • 수선된 상품
    (부득이한 경우 1차례 수선된 제품에 한해 심의가 가능하나 이 경우 기준이 된 샘플이 없거나 수선치수를 모르는 경우는 제외하며, 동의서를 첨부할 것)
  • 심의의뢰 접수 전 조치사항이 미비한 경우
    (심의의뢰서 양식이 아닌 곳에 기재 및 미 기재 또는 부정확한 기재 등)
심의 후 처리기준

심의결과 일본불량 판정 시 처리기준

  • 구매 후 6개월 이전 즉 시즌오프 전 상품은 정상가 구매 시는 정상가, 세일가 구매 시는 세일가, 행사가 구매시는 행사가로 교환
  • 구매 후 1년 이상 즉 시즌오프한 상품은 현재가격으로 교환
    (정상구매 후 심의결과 당시 행사가로 가격 변동 시에는 행사가로 교환)
  • 불량 처리된 상품은 동일가격에 해당하는 상품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카드 취소 및 현금 환불의 경우에는 1달 이내로 함